▲ⓒ인기 강사 박상현이 등장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2’ 티저 광고 화면
▲ⓒ인기 강사 박상현이 등장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2’ 티저 광고 화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누적 조회 수 8천만 뷰를 기록하며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2’티저 광고에 이투스 ‘화학 1타 강사’ 박상현이 등장해 화제다.

13일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박상현 강사가 제자들에게 고민 상담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 강사는 본인이 일진한테 찍혔다는 이야기를 학생들에게 들었다며 왜 일진들이 자신을 찍었는지 이유를 추측하기 시작한다. 결국 영상 말미에는 화학 일진인 자신이 일진에게 찍히는 게 말이 되지 않는다며 자신을 찍은 일진들에게 선전포고 한 후 영상은 마무리된다.

박 강사가 티저 광고에 등장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는 오는 31일 화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콬TV'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된다.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오는 4월 2일 목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박상현 강사는 대치동, 교육특구 전 타임 마감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이투스 대표 화학 강사다. 화학 학습시간과 문제풀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만점완성 즉각반응’, ‘나는 다음에 어떻게 풀 것인지’ 생각하며 푸는 ‘나다어 학습법’ 등 박 강사만의 교수법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화학은 ‘화학맨 박상현’이라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