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바디키트 및 리어스포일러 ⓒ르노삼성자동차
▲XM3 바디키트 및 리어스포일러 ⓒ르노삼성자동차

- 바디키트, 리어 스포일러, 트렁크 라이너 등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구입 고객들의 취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켜줄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XM3 액세서리에는 XM3를 더욱 특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들이 포함돼 있다. 

스타일을 더욱 살려줄 바디키트와 ▲리어 스포일러 ▲실용적인 트렁크 라이너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360도 3D-HD 스카이뷰 카메라 등이다.

아울러 XM3 전용 액세서리 출시를 기념해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명), 2만 원 쇼핑몰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쇼핑몰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쇼핑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2명), 5만원 쇼핑몰 포인트(8명), 1만 원 쇼핑몰 포인트(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이며, 특히 쇼핑몰 첫 이용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자동 응모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3월에 XM3를 구매한 고객이 XM3 전용 사이드 스텝을 구매할 경우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XM3 사이드 스텝은 오는 4월부터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 및 액세서리 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사전계약시점부터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XM3 구매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쇼핑몰 리뉴얼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에 걸맞은 액세서리를 통해 보다 즐거운 주행 경험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