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

- 전용 59~84㎡ 403가구 일반분양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화성산업은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소재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을 이달 중순에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지하3층 지상8~26층 아파트 8개동 499가구로 구성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 74㎡, 84㎡A, 84㎡A B형 등 403가구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전가구 모두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타입별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으로 설계됐다.

남향중심의 단지배치와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쾌적한 공원으로 조성한다. 74㎡, 84㎡A형은 4베이 설계, 84㎡B는 이면개방형 설계, 59㎡는 DEEP & WIDE 설계 등 동별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하고,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로 넓혔다.

가구 내에는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해 보다 빠른 인터넷 속도와 함께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LG 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음성인식이 가능한 AI스피커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홈네트워크와 연동돼 ▲승강기 호출 ▲스마트폰 어플제어 ▲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원격검침 ▲원터치 방범설정 ▲전기차충전설비 등 간편하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클린에어시스템도 적용했다. 클린에어시스템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할 수 있고 홈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과 '내부순환 공기청정형 환기장치' 등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한층 강화된 보안시스템은 입주민의 걱정을 덜어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등에는 200만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화소 CCTV를 적용했고 ▲고해상도 주차인식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옥외 무선열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 감지기 등도 설치된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