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0년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포스터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2020년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포스터 ⓒ파리바게뜨

-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60여 종을 선보인다.

9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기획 제품은 케이크, 마카롱, 초콜릿, 캔디, 스파클링와인 등이다.

케이크 제품은 ▲쇼콜라 스폰지케이크에 가나슈와 살구잼이 조화로운 오스트리아 케이크 ‘자허토르테’ ▲화이트 스폰지케이크와 커스터드 비스퀴(Biscuit)가 어우러진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와 크림을 조화시킨 비스퀴 케이크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생크림에 딸기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이다.

마카롱 제품은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등을 사용한 ‘고메 마카롱 5종’ 등이다.

또한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타이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초콜릿과 머랭, 초코볼 등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 ‘포에버기프트’ ▲쿠키와 초코볼, 캔디 등으로 구성한 ‘앤드리스플라워’ ▲분홍색 하트모양 상자에 쿠키, 캔디, 초콜릿 등을 담은 ‘플라워하트’ 등이다.

이외에도 초콜릿과 캔디 선물 제품도 출시했다. ▲초콜릿 위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한 ‘로맨틱 기프트’ ▲유리병 속을 하트 모양 캔디로 채운 ‘마이달링’ 등이다.

아울러 스파클링 와인도 내놓았다. ▲열대 과일향이 특징인 스파클링 와인 ‘라뷸’ ▲초콜릿 맛의 스파클링 와인 ‘초코 버블’ ▲딸기 풍미가 특징인 ‘스트로베리 버블’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나들이가 쉽지 않은 만큼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