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스터 ⓒ뚜레쥬르
▲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스터 ⓒ뚜레쥬르

- 합리적 가격으로 대중성 높여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뚜레쥬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시장 공략에 나선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뚜레쥬르는 나뚜루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개발 초기부터 나뚜루와 협업을 통해 출시하며 ‘얼음동산 친구들’을 콘셉트로 북극곰, 바다코끼리 등 북극 동물을 형상화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단색의 외관과 달리 단면을 자르면 화려한 색상의 마블링이 특징이며 제주 첫물 녹차, 최상급 바닐라 등 재료를 사용하고 향료를 쓰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볼빨간 북극곰’은 새하얀 북극곰 모양의 케이크 속을 바닐라와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으싸으싸 바다코끼리’는 제주산 첫물 녹차잎을 사용해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다채로운 케이크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재료, 맛, 디자인 등을 차별화 한 케이크를 지속 선보이며 케이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티 모자와 글씨픽 등 파티 용품 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