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일부터 TV 광고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비타500 신규 모델로 펭수를 선정하고 프리론칭 영상을 2일 공개했다.
광동제약은 출시 20년을 맞은 비타500의 테마를 ‘나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C’로 정하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프리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영화를 패러디한 연출로 비타500의 펭수 모델 발탁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광동제약은 4월 1일부터 TV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비타500 펭수에디션 및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가 소비자들의 활기를 북돋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최근 비타민C와 비타민 B군을 함유한 분말 타입의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출시했다.
- [SR새상품]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 출시
- [SR사회공헌] 광동제약,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후원
- [SR경제&라이프] 광동제약, 한국메나리니와 풀케어-더마틱스 울트라 독점판매 계약
- [SR경제&라이프] 광동제약 '더 젊고 빠른 조직으로' 다시 반세기 역사쓴다
- [SR경제&라이프] 광동제약 "수익구조와 경영체질 혁신 통해 변화 선도"
-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광동제약 '임직원 워라밸 향상' 다양한 문화행사
- [SR새상품] 광동제약, ‘광동쿨한목’ 출시
- 광동제약 비타500, ‘펭수처럼 되고 싶은 새끼 펭귄들’ 영상 공개
- [SR제약바이오] 비타민C, 액상이 알약보다 30% 빠르게 흡수된다
- [SR유통] 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캠페인 공개
- [SR제약바이오] 콜록콜록! 환절기에 도움되는 우황청심원·쌍화탕·경옥고
- [SR제약바이오] 광동생활건강, ‘광동클린타이저겔’ 손소독제 출시
- [SR유통] 광동제약, 펭수 비타500 메이킹필름 공개
- [SR유통] 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판매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