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 나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다음달 2일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26일 한국 야쿠르트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 야쿠르트는 이번 라인업 확장으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 [SR새상품] 한국야쿠르트,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간편영양식 ‘하루야채스프‘ 출시
- [SR새상품] 한국야쿠르트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건강 챙기세요"
- [SR 새상품]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 윤덕병 한국야쿠르트 회장 별세
- [SR경제&라이프]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 론칭
- [SR유통] 한국야쿠르트, ‘hy’로 사명 변경…유통전문기업 도약
- [SR새상품] hy,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출시
- [SR새상품] hy, ‘차이797’과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2종 출시
- [SR유통] hy, B2B 신소재 ‘발효녹용’ 개발…기업간 거래 확대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