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슈 크림 라떼 등 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슈 크림 라떼 등 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코리아

- 고객 의견 반영해 2017년 첫 출시 때 맛 재현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 ‘슈 크림 라떼’를 오는 25일부터 출시한다.

24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올해에는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첫 출시 때와 동일한 맛으로 출시한다.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지난 2017년 처음 출시한 음료로 당시 국내 출시 음료 최초로 최단 기간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와 함께 맘모스 빵 컨셉으로 음료로 개발한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를 비롯해 복숭아와 제주 유기 녹차를 조합한 ‘스프링 피치 그린 티’를 출시한다.

아울러 신제품 음료에 어울리는 푸드로 완두 ‘딸기 앙모스’,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등도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 3종 가운데 한 잔 구매 시 품목당 이벤트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