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B tv LIVE 오리지널 콘텐츠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의 소장용 VOD를 독점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 tv LIVE 오리지널 콘텐츠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의 소장용 VOD를 독점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 21~27일까지 VOD 예약구매 이벤트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 LIVE 오리지널 콘텐츠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의 소장용 VOD를 독점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제작사와 협력하여 콘서트 기획 단계부터 투자하고, 콘서트 실황의 영상 제작 및 B tv 오리지널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B tv LIVE’는 공연을 보고 싶지만, 시간이 맞지 않거나 공연장이 멀어서, 또는 아이들 때문에 등 공연장에 갈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 TV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B tv는 지난 12월 29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를 생중계했고, 오는 2월 29일 소장용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 현장의 생생한 열기와 감동을 VOD로 평생 간직하고, 내가 원하면 언제든지 다시 꺼내 보면서 가수를 만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21일부터 27일까지 VOD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변진섭 콘서트 초대권, 친필 사인한 드림투게더 CD, B포인트 5,000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변집섭 콘서트’는 B tv 화면 ‘다큐·라이프’ 메뉴에서 특별편성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객 이용편의를 위해, 2012년 MBC ‘나는가수다2’, 2015년 JTBC ‘히든싱어4’, 2018년 TV CHOSUN ‘숲속라이브’, 2019년 MBC ‘다시쓰는차트쇼’, 2020년 KBS ‘열린음악회’ 등 변진섭이 출연한 연관 TV콘텐츠들을 함께 편성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홀로 된다는 것’,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등 불멸의 히트작,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그대 내게 다시’, ‘새들처럼’ 등 세대를 뛰어넘는 뉴트로작, ▲‘별이 된 너’, ‘두드림’ 등 최근 신곡, ▲다른 가수의 곡을 부르는 노래방 도전 등 변진섭이 들려주는 다양한 노래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영국밴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와 ‘위 아 더 챔피온’을 부를 때는, 데뷔 전 쉘부르 시절이 연상되는 팝송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노래에 취한 가수의 ‘오~예~’, ’우~~‘, ’I love you’ 등 추임새는 라이브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고객 분석을 기반으로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여 B tv LIVE 콘서트 VOD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콘서트 VOD를 본 고객이 공연현장을 찾아가고 다시 VOD를 시청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져서, 공연문화와 디지털콘텐츠가 상생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