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국민배우 이순재와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국민배우 이순재는 지난 1월 명륜진사갈비 화보 촬영장에서 명륜진사갈비와 함께 아너소사이어티와 나눔명문기업 공동가입식을 진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으로 명륜진사갈비 전속모델 이순재는 2020년 배우 1호 기부자, 사랑의열매 2020년 2호 기부자가 되었으며, 서울지역 14명의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중 1인이 됐다.

또한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55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대표적인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떠오르며, 지속적으로 소외계층, 아동, 봉사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명문 기업’ ‘착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회사측은 “고객분들의 큰 성원으로 성장해온 명륜진사갈비는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있다” 며 “60년 이상 선행을 통해 국민배우로 활동중인 이순재 배우와 본사가 지향하고 있는 ‘착한기업’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가 가입한 나눔명문기업이란 사랑의열매를 통해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명륜진사갈비는 나눔명문기업 서울 2호로 등재됐다. 다양한 선행릴레이와 전국 가맹점주와 함께 협력하여 전개하고 있는 무료급식과 지역 자치단체 기부금 기탁 등 선행을 통해 많은 응원을 받고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