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니스팟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니스팟

- 저비용 고효율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 맞춤형 연습 및 레슨 가능해 큰 호평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뉴딘콘텐츠(대표 송재순)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뉴딘콘텐츠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테니스 시즌을 맞아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 및 스크린테니스 시장 활성화 도모를 위해 마련했다.

또 예비 창업주들에게 높은 임대료와 인건비를 대비한 실속 있는 창업 기회를 제공한다.

테니스팟은 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 랠리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다. 국내외 다수 매장에 입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송파, 인천, 춘천, 완주, 의정부, 김포 등 다수 지역 실내 테니스 아카데미와 피트니스 등지에서 운영 중이며 이달 말과 다음 달 각각 성남, 일산 지역 입점을 앞두고 있다.

또한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수 해외 매장에 입점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지난해 2월에는 중국 ‘토탈붐코퍼레이션(TOTAL BOOM CORP)’과 미국·중국 3년 총판 계약을 체결해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구선회 테니스팟 PM 담당자는 “지난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9’ 참가 이후 테니스팟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스크린테니스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및 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