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행사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행사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행사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사태 이후 온라인에서 졸업·입학 선물과 마스크·손 소독제 등 개인 위생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하나카드가 준비한 행사다.

하나카드는 졸업·입학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아마존, 아이허브, 오플닷컴, YOOX, GAP, 랄프로렌, 알리익스프레스 등 하나카드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 직구 쇼핑몰 TOP20을 선정해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로 해외 직구 쇼핑몰 TOP20에서 ▲10만 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1매 ▲30만 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2매 ▲50만 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3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위생용품을 구매한 하나카드 고객은 아이포터에서 '하나카드 긴급쿠폰'을 발급받아 배송비 2달러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온라인 및 해외직구를 통해 물품을 구매하시는 하나카드의 해외 결제 데이터를 분석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