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FX마진거래 전문업체 ‘FX스윙 리치점’이 신규가입자를 위한 투자지원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FX마진거래(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는 이종통화간의 환율 변동들을 이용하여 시세차익을 실현하거나 국가 통화 간 금리 차이를 이용해 이자수익을 얻는 구조로 진행된다. 기존 외환거래 시 거래참여가 은행 및 기관투자가들에게만 한정되었다면 FX마진거래는 개인투자자들 역시 투자가 가능하다. 여기에 최근에는 소액투자자들의 접근성 역시 향상돼 진입 장벽 역시 낮아졌다.

투자 단위는 최소 5,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만기가 없는 현물의 유동성과 짧은 거래시간, 하루 24시간 동안 통화거래가능, PC 및 모바일 거래가 모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 새로운 투자 트렌드를 이끌어내며 현재 △FX스윙 △FX렌트 △FX원 △FX리치 △FX타워 등 많은 FX마진거래업체가 성업 중에 있다.

이 가운데, FX스윙 리치점은 신규 유입자들을 위한 지원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투자지원금 2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신규 가입 시 추천코드로 ‘리치점’을 기재하면 된다.

FX스윙 리치점 관계자는 “이종통화간의 교환비율을 뜻하는 FX마진거래는 꾸준히 투자자의 이익보호와 안정성을 높여가고 있다”라며 “FX스윙은 빠른 입출금 서비스 및 다양한 투자기회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FX마진거래를 통한 재테크가 처음이라면 관련된 기본 개념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 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체험투자를 진행하고 거래의 감을 익히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