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시 출시 제품 대비 5배 ↑
- 호떡과 치즈를 결합해 재해석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의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히트 중이다.
12일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경자년을 맞아 호떡을 치즈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해당제품의 판매 기록은 지난달 동시 출시한 자사 타제품 대비 약 5배 이상 높다.
치즈방앗간은 체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반죽한 빵 안에 크림치즈를 넣고 겉에 꿀을 바른 것이 특징이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이 급증하며 인스타그램에서 지난달 동안 230개 이상의 제품 인증 피드가 생성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고객에게 맛 품질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뚜레쥬르, 배달 서비스 매출 60% 껑충···배달의민족 서비스 확대
- [SR유통]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출시
- [SR경제&라이프] 뚜레쥬르, 최대 무슬림 단일국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획득
- [SR새상품] 뚜레쥬르, 제철 생딸기 통째로 넣은 딸기 시즌 제품 출시
- [SR새상품] 뚜레쥬르 '치즈 브라우니' 출시 2+1 이벤트
- [SR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2020 미키 마우스 케이크 출시
- [SR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콩쥐팥쥐 케이크'로 새해 福 기원하세요
- [SR경제&라이프] 뚜레쥬르 "루돌프 케이크 셀카 인증하면 아이폰 11 프로가?"
- [SR유통] CJ푸드빌 N서울타워, 발렌타인데이 초청 이벤트 실시
- [SR유통] 뚜레쥬르, iF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SR유통] 뚜레쥬르, 몽블랑·바게트 신제품 출시
- [SR유통] CJ몰, ‘오투어 봄 여행 박람회’ 개최
-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코로나19 확산으로 가맹점에 긴급 지원
- [SR새상품] 뚜레쥬르, 나뚜루와 협업···“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리드 할 것”
- [SR유통] 뚜레쥬르, O2O 매출 급증···언택트 소비 확산
- [SR유통] CJ푸드빌, O2O 및 테이크아웃 메뉴 주문량 급증
- [SR새상품]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3종 라인업 확대
신유림 기자
beluga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