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이 ‘완전히 새로운 브라보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무학
▲무학이 ‘완전히 새로운 브라보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무학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무학이 ‘완전히 새로운 브라보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10일 무학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브라보 청춘!” 콘셉트로 과당은 빼고 식물에서 추출한 첨가물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뉴트로 열풍의 주역으로 평가 받는 소주병은 중·장년층에게 과거 무학 소주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층에는 트렌디한 이미지로 다가선다.

무학 관계자는 “오늘부터 고객 니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지금 이 순간 청춘이다’와 ‘브라보 마이 청춘’ 라디오 CM 캠페인이 전개 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