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무학이 ‘완전히 새로운 브라보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10일 무학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브라보 청춘!” 콘셉트로 과당은 빼고 식물에서 추출한 첨가물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뉴트로 열풍의 주역으로 평가 받는 소주병은 중·장년층에게 과거 무학 소주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층에는 트렌디한 이미지로 다가선다.
무학 관계자는 “오늘부터 고객 니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지금 이 순간 청춘이다’와 ‘브라보 마이 청춘’ 라디오 CM 캠페인이 전개 된다”고 전했다.
- [SR경제&라이프] 무학 소주 '딱 좋은데이' 2020년 에이프릴 이나은과 함께 한다
- [SR경제&라이프] 무학 '무역의 날' 500만 달러 수출탑 수상
- [SR경제&라이프] 무학 소주 ‘딱 좋은데이’ 새 TV광고 온에어
- [SR새상품] 90년 전통 무학, 그 시절 그때의 감성 담은 뉴트로 소주 ‘무학’ 출시
- [SR경제&라이프] 무학, 딱 좋은데이 애국마케팅 동참
- [SR경제&라이프] 무학, 백종원+김세정 두 번째 CF ‘딱’케스트라로 소주 시장 공략 박차
- [SR사회공헌] 무학, 자치단체에 살균소독제 75톤 기증
- [SR사회공헌] 무학, 살균소독제 25톤 추가 지원
- [SR유통] 무학 청춘소주, 모델 이나은과 청춘 콘텐츠 공개
- [SR사회공헌] 무학, ‘코로나19 위기극복 기여’ 경남도의회 감사패 수상
신유림 기자
beluga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