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리더스코스메틱,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지부문 수상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2.07 14:32:34
  • 댓글 0

 

▲리더스코스메틱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패키지 부문에서 디자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더스코스메틱

-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에 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패키지 부문에서 디자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사 LSMP(Leaders Skin care Management Program: 스킨케어 관리 프로그램)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코스메틱(Cosmetic: 화장품) 패키지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부터 열린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레드닷‧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디자인의 혁신성‧사용성‧심미성‧사회적 책임 등을 종합 평가한다. 올해에는 56개국에서 7,298개 작품을 내놨다.

이에 리더스코스메틱에서는 LSMP 스킨케어 가운데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All Filter)와 미백용 ‘하이 자임’(High Zyme)이 출품됐다.

LSMP 스킨케어 라인은 제품 효능·효과에 따라 코드 체계를 만들고, 색상을 부여해 디자인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소비자는 제품 컬러와 전면에 기입한 코드를 통해 피부 타입과 기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창영 리더스코스메틱 디자인 팀장은 “2019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에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제품 속에서 혼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LSMP 코드를 개발한 것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