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Dear My Valentin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마켓컬리
▲마켓컬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Dear My Valentin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마켓컬리

- 14일까지 베이커리 상품 최대 60%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마켓컬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Dear My Valentine’ 기획전을 진행한다.

6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콜릿과 선물용 디저트 등 8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발렌타인 7일까지 꽃다발 3종 예약 구매 특가전을 진행한다.

초콜릿은 ‘고디바’의 발렌타인 시즌 에디션을 판매하며 프랑스 초콜릿 장인인 ‘프랄뤼’의 인퍼널 셀렉션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델라비우다’의 코코아 트러플 기프트박스 250g(24~25개입)과 미니 초콜릿을 담은 ‘리터 스포트’의 미니 셀렉션 2종은 각각 30% 할인한다.

또 ‘루스티켈라’의 이탈리아 파네토네 3종(클래식/무화과/체리)은 60% 할인 판매하며 ‘바켄’의 초콜릿가나슈 브라우니 케이크는 25% 할인한다. ‘마카롱연구소’의 프랑스식 뚱카롱 4종(90g, 3개입) 역시 20% 할인한다.

아울러 시즌 한정 꽃다발 ‘행복한 사랑’을 뜻하는 분홍 장미(bloome), ‘불타는 사랑’을 뜻하는 빨간 장미(제이스플라워랩)와 ‘변치 않는 사랑’을 뜻하는 리시안셔스(kukka)등 꽃다발 3종은 5% 할인가로 사전 예약 구매 시 발렌타인데이 당일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