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잇츠한불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잇츠한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자수정, 진주 등 쥬얼리의 찬란한 광채를 담아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을 선보였다.

‘에클로젬므’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 중 하나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베이스로 하여 다이아몬드, 산호, 진주, 자수정 등 다양한 주얼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윤기 있고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의 경우 면세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참마뿌리추출물, 연근추출물, 오크라추출물 등 식물성 유래 에센스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스킨케어를 바른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잇츠한불의 ‘에어 슬라이딩 시스템’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의 BB크림보다 피부 위에 더욱 얇게 도포되어 답답한 느낌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BB크림은 모든 피부톤에 잘 맞는 피부에 가장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단일 홋수)으로 출시되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FP38, PA++)의 3중 기능성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며, “50ml 용량에 소비자 가격은 2만2,000원으로,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