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 주제로 그래픽 디자인 적용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를 주제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초콜릿 제품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로맨틱 기프트’, ‘하트블라썸’ 등은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로맨틱 기프트 등의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카롱 제품 ‘마카롱 6종’, ‘하트 마카롱 2종’, ‘고메 마카롱 5종’ 등과 케이크 제품 ‘핑크빛 러브케이크’, ‘꽃마차 케이크’, ‘러블리 하트케이크’ 등을 출시했다.

또 스파클링 와인 ‘라뷸’, ‘초코 버블’, ‘스트로베리 버블’ 등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한 소비자 대상으로 10% 할인혜택과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해피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