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정성필 대표)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
▲CJ푸드빌(정성필 대표)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는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으며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었다.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이며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초콜릿 무스와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다.

허쉬와 협업한 제품도 출시한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이 특징이며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1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