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760만 중소상공인 사업장의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코디(대표 이새별)가 창립 3주년을 맞이해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비즈코디 소개 이벤트(EVENT)’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2020년 1월 말부터 진행되는 ‘2020 비즈코디 소개 EVENT’는 비즈코디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매장을 운영하는 주변 분들에게 비즈코디를 소개하고 서비스를 가입하게 되면 소개해준 고객에게 3개월 동안 비즈코디 수수료를 50% 할인해주는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비즈코디 이벤트는 카드매출 즉시입금 서비스 출시 3주년 기념으로 비즈코디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중소상공인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 

이새별 대표이사는 “지난 3년 동안 많은 중소상공인 사업장에서 비즈코디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신 마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저희 서비스를 좀 더 많은 사업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고정비용 지출을 최소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코디는 프랜차이즈 공동구매 방식을 통해 카드매출 당일&익일입금 서비스, 온라인광고, 무인경비, 세무기장, 노무관리, 화재보험 등 굴지의 기업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중 소상공인의 기존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상공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보통 사업장 카드 매출은 3~6일 이후 입금되고, 밤 12시가 넘어 일자가 바뀌면 입금도 제 각각 들어오게 되지만 비즈코디 서비스는 무려 새벽 6시까지의 매출도 당일 오전 11시에 입금을 해주고 있으며 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카드매출 정산서비스가 사업장에 제공되어 1원의 오차도 없이 카드매출 누락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비즈코디 운용 담당자는 “30일 이용 후 서비스 불만족 시 서비스 비용 전액을 반환되는 방식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올해 안에 가맹점 5만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모든 가맹점들이 카드매출 정산 서비스 및 공동구매서비스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사업장 운영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