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신개념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FX리치 신사점’이 오픈을 기념해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FX리치 신사점만의 특별한 FX거래 마진 노하우도 공유받을 수 있다.

FX리치가 주력으로 하는 FX마진거래는 양방향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다. 소액으로도 수익을 얻을 수 있어 투자가 낯선 직장인, 사회초년생, 전업주부도 손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재테크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FX리치의 투자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도 FX리치 신사점의 특징이다.

FX리치 신사점이 추천되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안정적인 시스템이다. 서버 다운, 서버 딜레이 등 FX시티를 비롯한 기존 FX업체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극복하여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제시한다.

FX리치 신사점 투자자들은 특허 출원한 트레이더에 의한 에프엑스 마진거래 시스템(A FX MARGIN TRADING SYSTEM BY TRADER)을 바탕으로 과부하 및 다운 없는 거래를 경험할 수 있다.

쾌적한 시스템에는 대용량 서버와 엔진이 탑재돼 있어 오류 없는 전산값과 기존 업체 대비 5배 이상 빠르게 결괏값을 처리해 보여 준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여 처음 투자하는 사람도 사이트를 한 눈에 금세 파악하도록 했다.

FX리치 신사점은 입출금 거래도 빠르다. 입출금 거래 메뉴에서 클릭 몇 번만 하면 15분 내 입출금이 완료되며, 24시간 대응팀을 운영하고 있어 지연 없는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FX리치 신사점에서 취급하는 투자 방법은 1분 거래, 2분 거래, 5분 거래 총 3가지이며 투자 금액과 선호도 등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FX리치 신사점 관계자는 “투자자의 멘탈부터 실력까지 케어해 주는 지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신사점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투자 노하우 카페에 오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FX리치 신사점은 지점 오픈을 기념해 신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후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FX리치 신사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