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D 특집관 운영 및 페이백·상품권 등 경품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이동통신 3사의 IPTV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VOD 할인 혜택은 물론 특집관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통3사의 설 IPTV 혜택에 대해 알아봤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을 위한 특집관을 구성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을 위한 특집관을 구성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의 자회사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VOD를 처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핫한 최신 영화들을 B tv만의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B tv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관도 구성했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이다.

‘겨울왕국2’의 B tv 론칭 기념으로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 판매도 시작한다. 패키지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과 함께 B tv에서만 독점 출시되는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9,500원으로 23일부터 예약 구매 가능하며, ‘겨울왕국2’가 B tv에 편성되는 2월 11일부터는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설 연휴 기간 위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을 추첨해 호텔뷔페권, 스파이용권, 눈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올레 tv 이벤트 이미지. ⓒKT
▲설 연휴 올레 tv 이벤트 이미지. ⓒKT

KT 올레 tv에서는 설 특집관이 운영되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 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Seezn(시즌)에서도 함께 ‘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 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설 연휴에 기간에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2월 2일까지 EBS 키즈 월정액 가입 고객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프라임무비팩에서 독점 제공하는 ‘러시아 시리즈’ 최다시청 고객에게는 50만 원 여행 상품권 2매가 총 10명에게 주어진다.

키즈랜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구매고객 335명에게는 무릎담요를, 핑크퐁 원더스타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한 고객에게는 핑크퐁 원더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트니트니 콘텐츠 구매고객 중 100명을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 가족매지컬 ‘매직기프트쇼’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영화의 경우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 또한 30% 할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2월 5일(수)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신 영화’ 카테고리 편성작 1편 이상 구매고객 중 2020명 추첨해 최대 5만 원 상당 쿠폰 증정 ▲최신 인기작품 최대 60% 할인 ▲기간 내 영화 3편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 추첨해 총 구매 금액의 3배 상당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