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건강한 삶과 먹거리를 위해 고민하는 위드네이쳐가 미생물을 통해 발효과정을 거친 ‘자연애스토리 발효홍삼 골드스틱’을 20일 출시했다.

환경오염,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현대인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며 건강보조식품에 관심을 가지는 이가 늘고 있다. 평소 피로감이 극심해 무기력한 생활을 하고 있다면,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환절기마다 알레르기 결막염과 비염, 피부 질환을 달고 산다면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

위드네이쳐 관계자는 “항상 스트레스와 면역력 저하 및 과로에 시달렸다. 또 아이들은 시도 때도 없이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통받았지만 이 상황을 개선하기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게 위드네이쳐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첫째 몸에 독소를 쌓이지 않도록 첨가물이 없는 좋은 천연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는 것, 둘째 면역력을 길러서 여러 외부 요인으로부터 건강한 몸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 셋째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몸에 흡수가 잘 되는 형태로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이번에 위드네이쳐가 출시한 자연애스토리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깊이 고민하던 중 ‘해독과 보양을 통해 건강해지면 점점 더 오염되는 환경 속에서 버텨낼 수 있지 않을까’라는 발상에서 탄생했다.

자연애스토리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국내산 홍삼을 농축하여 만든 순수 발효홍삼 농축액이다. 홍삼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추, 구기자 등 엄선한 한약재를 추가해 영양과 맛을 끌어올렸다. 또한 미생물을 통한 발효과정을 거쳐 체내 흡수율을 높였기 때문에 온 가족 건강을 챙길 만한 건강식품을 찾는 이에게 권할 만하다.

위드네이쳐 관계자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로 만든 건강식품을 통해 면역력을 회복하면서 여러 알레르기 증상으로부터 자유로워졌다”라며 “건강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자연애스토리 발효홍삼 골드스틱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네이쳐의 자연애스토리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론칭 기념 25%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