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5.31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신나는 설날 특별관' 운영
  • 김수민 기자
  • 승인 2020.01.16 16:09:02
  • 댓글 0
▲KT스카이라이프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 안내 이미지. ⓒKT스카이라이프

-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 등 100% 선물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설을 맞아 VOD 시청 고객을 위한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7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27일 까지 영화와 TV다시보기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 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50% 가격할인’ 이용 고객은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의 영화를 반값으로 시청할 수 있다.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추천·큐레이션 메뉴도 눈길을 끈다. ‘스펙타클 액션’, ‘가족 다 같이’, ‘아이와 함께’ 등 3가지 추천관을 방문하면 ‘엔젤 해즈 폴른’, ‘신의 한 수 : 귀수편’, ‘기생충’, ‘겨울왕국1’ 등 국내외 최고의 흥행 영화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시청할 수 있다.

‘흥나는 설날’ 과 ‘추억의 드라마’ 메뉴를 통해 TV다시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나는 설날’ 코너에서 ‘미스터 트롯’, ‘미스트롯’, ‘보이스 퀸’ 등의 콘텐츠를 1편 이상 유료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K쇼핑 상품권(3만 원권)과 VOD 할인 쿠폰 등 설날 복주머니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억의 드라마’ 메뉴에서는 ‘모래시계’, ‘발리에서 생긴 일’, ‘가을동화’ 등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의 명작 드라마를 편성해 이제는 자녀를 키우는 ‘X세대’ 부모들에게 그 시절 추억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억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지은 스카이라이프 VOD 사업팀장은 “설 연휴 위성방송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TV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특별관을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 VOD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모든 고객들의 행운 가득한 경자년 시작을 기원한다” 고 말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