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2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자동차
[SR경제&라이프] 기아차, ‘KIA RED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출시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0.01.16 09:21:00
  • 댓글 0
▲기아차는 ‘KIA RED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

- 차량구매, 운영 유지비 절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기아자동차는 기존 ‘KIA RED MEMBERS 신용카드’에 전기차 고객을 위한 특화 혜택을 추가한 ‘KIA RED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이하 전기차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전기차 신용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현대카드 혜택(M포인트)과 기아레드멤버스 혜택(레드포인트, 차량케어서비스 등)은 물론, 전기차 전용 혜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구매부터 운영 유지비 절감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전기차 카 라이프(Car Life)를 위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기차 신용카드 이용 고객은 당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전국 전기차 충전소 어디서나 충전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카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50% 또는 10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기차 신용카드로 기아차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1.5% M포인트 적립 ▲세이브-오토 이용 및 해당 카드로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레드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국 가맹점 0.5% M포인트 적립 ▲기아레드멤버스 제휴처 0.5% 레드포인트 추가 적립 등 일상 생활에서도 푸짐한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

전기차 신용카드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 ‘KIA VI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전기차를 운행하시는 고객분들이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KIA RED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전기차 고객들의 차량 운행 및 유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향후에도 전기차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