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최정규기자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최정규기자

[SR(에스알)타임스 최정규 기자] 경기 성남시 중원구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2일 2,000여명의 지지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조신 예비후보는 ‘노무현정부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현안과 소통의 모습을 담아 <사람들 사이에서>로 명명된 에세이집이다.

출판기념회에는 박광온 최고위원, 김태년(수정구) 국회의원, 김병관(분당갑) 국회의원, 김병욱(분당을) 국회의원, 우원식 전 원내대표, 홍익표 수석대변인, 이원욱(화성·을) 국회의원, 황희(양천구·갑) 국회의원, 이훈(금천구) 국회의원 (이상 더불어민주당)과 김진경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의장, 성낙인 전 서울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 밖에도 중원구 지역위원회 조광주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와 고문, 도의원, 시의원, 민주당원,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최정규기자
ⓒ최정규기자

이날 출판기념회는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의 축전을 통해 “중원구민의 일상을 더 좋은 내일로 바꿔내려는 조신 예비후보의 열정에 깊은 찬사를 보낸다. 새로운 비전과 신념으로 힘찬 출발을 하려는 그에게 커다란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며 “여러분 모두 희망과 기회가 넘쳐나는 경자년 한 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재명 경기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송영길 국회의원, 김부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윤호중 민주당 사무총장, 김진표 국회의원, 홍영표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 조윤제 전 노무현 대통령 경제보좌관, 유정아 노무현 시민학교 6대 회장, 이외수 작가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조신 예비후보는 “지난 1년 6개월간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중원구민들과 소통하다 보니 누구보다 지역의 문제점과 필요함을 잘 알고 있다”며 “고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 참모였던 경험으로 중원구의 문제점들을 주민들과 소통 협심하여 하나하나 해결하고 15년째 발전이 더딘 중원구의 번영과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