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3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스포코리아, GRF 홀덤팀 프로리그 스폰서쉽 후원팀 선발 대회 성료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0.01.14 16:17:47
  • 댓글 2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스포츠 적중 게임 및 온라인 보드게임을 서비스하는 ㈜스포코리아가 국내 최고의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GRF(Game Ranking Festival)의 이벤트 행사인 전국 홀덤팀 프로리그 스폰서쉽을 후원한다.

지난 1월 10일 국내 최고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 단체, GRF의 직영점인 GRF 펍앤랩 광명점에서 ㈜스포코리아의 스폰서쉽을 받기 위한 팀을 선발하는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에는 모두 10팀이 참가하여, 참가 선수만 50명이 모였다. 최대 10팀까지만 참가가 가능하여 선착순에서 밀려 참가하지 못한 팀이 있을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5시간이 넘는 치열한 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한 팀은 경기도의 잭팟플레이스 금정점에서 활동하는 ‘폭스련즈(FOX Ryuns)’. 우승팀 ‘폭스련즈(FOX Ryuns)’는 1월 18일 토요일 오후 8시 홍대 메리골드 호텔에서 열리는 전국 홀덤팀 프로리그에 ㈜스포코리아의 후원을 받아 참가할 예정이다.

 

오는 18일에 열리는 대회에는 우승팀 ‘폭스련즈(FOX Ryuns)’와 ㈜스포코리아가 자체 후원하는 ‘팀갤럭시(Team Galaxy)’를 비롯하여 각 기업의 후원을 받는 팀들이 모여 최종전을 치르게 된다. 과연 국내 최초로 열리는 전국 홀덤팀 프로리그를 정복하는 명예는 어느 팀으로 돌아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스포코리아 김건남 대표는 “현재 진행하는 온라인 홀덤 서비스와 더불어, GRF와 함께 국내 홀덤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프라인 대회까지 확대하여 더 많은 홀덤 이벤트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월 19일 일요일에는 홍대 메리골드 호텔에서 제25회 게임랭킹페스티벌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 전국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