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자연생태 전집 ‘야호, 자연아!’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월 한달 간 10% 할인가로 제공하고, 인지 필름책 ‘마이 퍼스트 월드’ 구매자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야호, 자연아!’는 자연 개체들의 ‘관계성’을 탐색, 비교하며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키우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자연생태 전집이다. 개체 간 관계성을 구조화해 주제별로 내용을 선별했고, 연속적 탐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확산적 사고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국내 최고 생태 전문가들의 감수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으며, 친숙성, 활용성, 과학성을 기준으로 초등 교과 최다 빈출 생물 80종을 수록했다.

‘마이 퍼스트 월드’는 아이들의 사물인지능력을 키워주는 유아용 인지 필름책으로, 호기심과 질문이 폭발하는 3~7세 유아기 아동이 책에 흥미를 느끼고 호기심을 스스로 해소할 수 있게 콘텐츠를 구성했다. 유아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필름책과 마술봉 관찰로 흥미롭게 접근하는 동시에 실사 사진과 정확한 정보 구성을 통해 체계적인 지식과 과학적 사고력, 탐구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키즈스콜레 전집 1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불빛을 비추며 읽는 그림자 그림책, 숨은 그림 찾기 그림책 시리즈 8종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가 상위 1% 학생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및 개발해 운영해오고 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의 혜택도 풍성하다.

1월 한달 간 100일 독서 새내기 도전자와 매니아 도전자가 100일 독서 미션을 성공하면 1% 리딩 장학금을 최대 25만 포인트 증정하고, 키즈스콜레의 베스트 제품으로 독후 활동을 할 경우 특별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키즈스콜레의 새해 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