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

-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로그인 후 경기 정상 종료 시 자동 응모…추첨 통해 총 200명(1인 2매) 예매권 증정
- SNS 댓글 및 공유 이벤트 동시 진행…당첨자 총 50명(1인 2매) 예매권 지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스크린야구 게임과 함께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진행하면 된다. 

게임 종료 후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를 개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 증정은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8일부터 진행 중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 후,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2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10일부터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서 영화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25명에게 제공한다.

김민광 뉴딘콘텐츠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이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년맞이 첫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새해는 물론 다가오는 설 연휴도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크린야구로 지인분들과 친목도 다지시고 알찬 문화생활까지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