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애경산업
▲AGE 20's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애경산업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아 쥐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AGE 20’s Signature Essence Cover Pact 2020 Lucky New Year Edition)을 선보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이하 AGE 20’s 2020 에디션)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쥐 모양을 담았다. 또한 새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으로 담은 점도 특징이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스킨밀러’ 성분을 담은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더블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모공, 피부 요철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AGE 20’s 담당자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친구나 애인, 쥐띠인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쥐 모양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으로 디자인으로 담아 중국인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백화점과 면세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