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휘닉스 평창 아베토 라운지에서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8시부터 4시간동안 겨울 풍경 속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하는 로맨틱한 와인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다.

레드와인 3종, 화이트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 등 신중하게 엄선된 와인과 함께 카프레제, 브루제타, 화덕피자 등 총 9종의 세미 안주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라이브 공연은 싱어와 피아노로 구성된 유로피언 여성 듀오가 선보이는 공연으로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다. 운영시간은 20:00 ~ 24:00

2019년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카운트다운을 위한 각종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키썸을 비롯하여 흥겨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분리수거 밴드 등 굴지의 버스킹 밴드가 야외 특설무대에 모여 흥겨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종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여 시즌권,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연말 스키장의 꽃이라 불리우는 횃불스키와 불꽃쇼를 즐기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해보자.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1월 1일에는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곤돌라 패키지를 이용하여 몽블랑에 올라 떡국을 먹으며 새해 소원을 빌어보는 것은 어떨까.

휘닉스 제주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스페셜 송년 뷔페가 열린다. 방어 해체 라이브 쇼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음식과 스페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019년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섭지에서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각종 재미있는 게임과 풍성한 연말 선물이 준비되어 있고 입장료는 무료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1일에는 민트 떡국 상차림으로 새해 첫 식사를 든든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채워보는 것도 좋겠다.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떡국과 유자차, 한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9년 한 해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뜻깊게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