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맨 워시 젤 ⓒ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질경이

- 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리복 리퀴펙트, BYC 보디히트 등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새해 계획에는 항상 건강, 다이어트 계획이 포함된다. 2020년 계획 중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표로 세웠다면 운동을 즐겁게 만들어줄 아이템을 구매해 결심을 굳혀보자. 

30일 질경이가 땀 흘린 후 개운함을 더할 남성청결제부터 겨울철 추위도 끄떡없이 막아줄 발열 라이프웨어까지 운동 작심삼일을 막아줄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했다.

◆운동 후 남성 전용 클렌저로 개운함을 더하세요! ‘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운동으로 땀을 흘린 후 개운하게 샤워로 마무리하는 것은 운동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국내 대표 Y존 토털 케어 전문 브랜드 질경이의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로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자연 유래 성분인 라벤더 오일, 자몽껍질오일 등을 사용해 자연 본연의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예민한 남성 M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쾌적한 관리를 돕는 고보습 클렌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온도 감소(쿨링), 피부 보습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샤워 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장시간 앉아 있거나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된다. 일회용 파우치 형태로도 출시돼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부드러운 착화감과 쿠셔닝으로 편안함이 오래가는 러닝화 '리복 리퀴펙트’
처음 러닝이나 운동을 시작하면 발이 익숙하지 않아 쉽게 지치거나 불편해질 수 있다.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은 러닝 입문자를 포함해 다양한 페이스의 러닝을 즐기는 러너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러닝화 ‘리퀴펙트’를 선보였다. 

리퀴펙트는 젤 리퀴드 폼으로 구성된 아웃솔이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닥면에 젤 리퀴드 폼의 일부를 직접 드러내 쿠셔닝 기술을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뛰어난 쿠셔닝과 착화감으로 러닝 입문자의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러닝을 도와주며, 깔끔하고 날렵한 외형을 갖췄으며 측면에는 벡터(VECTOR)로고를 강조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조거, 레깅스 등에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다.

◆발열 라이프웨어가 있다면 겨울철 야외 운동도 거뜬해요! ‘BYC 보디히트’ 
BYC는 겨울철에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이들에게 적합한 발열 라이프웨어 ‘BYC 보디히트’를 선보였다. BYC 보디히트는 보온 기능이 우수하며 얇고 가벼운 소재로 추운 겨울에도 패션과 따뜻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2019년형 BYC 보디히트는 기존 원단보다 1.5배 두툼한 원단에 솜털처럼 부드러운 피치기모를 가공해 보온성을 높였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인 BYC 보디히트 스포츠 제품은 겉옷에 받쳐 입을 수 있는 외의 티셔츠 스타일에 광열발열기능과 땀을 발리 배출시키는 흡습속건기능을 갖춰 에슬러저 룩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