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랜드하나가 공인중개사 학개론, 민법 등 1차 과목을 포함한 2차과목 모두에 최적화된 평생수강이 반복 가능한 동영상강의 ‘평생환급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평생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명품연회원에 이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기에는 부동산공법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인강추천률이 높으며, 인기강사로 통하는 진창환 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부동산공법 합격쟁점 등의 기획강의까지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로 수강할 수 있다. 또 부동학학개론 1타강사인 이종호 강사의 강의도 들을 수 있다.

거부기(거부할 수도, 부정할 수도 없는 기회) 평생환급반은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과목 기초이론, 기본이론강의를 비롯하여 문제풀이강의, 요약집강의, 특강으로 구성되었으며 관련된 인터넷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험생 입장에서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기간 상관없이 언제든지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불해주니, 거부할 수 없는 절호의 기회임이 분명하다. 랜드하나 창립 10주년 이벤트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모집중이라고 한다.

랜드하나는 또 평생환급반 출시를 기념해 신입회원 기초서 증정 및 매일매일 평생환급반 신청자에게 고급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전문 랜드하나(대표이사 진창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에 업계최초 최저가 "거북이 평생환급반" 을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생들이 이를 통해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영광을 이룰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차 과목 부동산학개론, 민법 뿐만 아니라 2차과목 모두에 해당되는 평생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누구든지 랜드하나 공인증개사 평생환급반 홈페이지를 방문해 무료로 학습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과목별 인기 강사들의 강좌별 커리큘럼 및 무료 샘플강의는 랜드하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