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 목걸이, 귀걸이
▲ⓒ제이에스티나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 목걸이, 귀걸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말시즌을 앞두고 출시해 선보인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 에디션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는 겨울 특유의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감성을 담아 출시된 신상품으로 화이트 스톤이 풀 세팅된 티아라에 마름모 쉐입의 아쿠아 컬러스톤을 포인트로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섬세한 디자인과 반짝임이 페미닌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는 심플하면서도 빛나는 포인트 연출이 가능해 모든 스타일에 매치가 용이하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 스톤 디자인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메리트까지 더해져 이번 연말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제이에스티나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겨울의 찬란한 빛을 표현해낸 ‘홀리 조엘 티아라(HOLY JOELLE TIARA)’는 목걸이와 귀걸이 2SKU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