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토크 모집 포스터 ⓒ질경이
▲레이디스 토크 모집 포스터 ⓒ질경이

- 10만 원 상당 질경이 제품 및 Y존 관리를 위한 정보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질경이가 여성들의 건강한 수다를 지원하는 ‘레이디스 토크’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질경이 레이디스 토크는 17세 이상 전 연령층 여성들의 모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들의 맛있는 수다’를 콘셉트로 한 맘스토크의 시즌2 버전이다. 레이디스 토크에서는 여자들의 건강한 수다를 주제로 참여자의 연령층을 넓히고 참여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인당 1만 원 상당의 식사 또는 음료 비용을 지원하고 10만 원 상당의 질경이 제품을 증정한다. 올바른 Y존 케어를 위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레이디스 토크에 참여한 후에도 질경이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6개월까지 매달 3만 원 상당의 질경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6개월 이후에는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레이디스 토크 멤버십’ 등급을 부여해 평생 질경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레이디스 토크 참여 여성들에게는 신제품을 최우선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부여하기로 했다.

질경이 레이디스 토크는 17세 이상 여성, 4인에서 20인으로 구성된 수도권 모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질경이 홈페이지 또는 질경이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마련된 온라인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매월 일정한 조건에 맞춰 모임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질경이는 이번 레이디스 토크 모집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가꿀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인 ‘질경이 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질경이 아카데미는 여성들의 모임을 지원하는 ‘레이디스 토크’와 여성 건강 전문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클래스와 스페셜 한 파티가 결합된 ‘파워 레이디스’, 질경이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질경이 Family 교육’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질경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질경이는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올바른 Y존 피부 관리법을 알려드리고 소통하고자 레이디스 토크를 기획했다”며 “평소 지인들과 건강한 대화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레이디스 토크에 참여하셔서 질경이가 준비한 알찬 정보와 함께 풍성한 혜택들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