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 차량 구매 지원금 100만 원 등 총 1,100만 원 상당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기아자동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 명 달성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IA VIK’ 앱 12월 신규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장 구매하고 싶은 기아차 모델을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KIA VIK’ 가입 고객 100만 명을 기념하기 위해 차량 구매 지원금 100만 원 등 총 1,100만 원 규모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된 ‘KIA VIK’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기아차의 영문 사명 ‘KIA’와 이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의 ‘VIK’ 을 조합해 기존의 틀을 깨는 역발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IA VIK’ 이용 고객들은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차량 유지 및 관리,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 라이프(Car Life)’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하나의 아이디(ID)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KIA VIK’에 보내주신 열렬한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IA VIK’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