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0.2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경제&라이프] 뚜레쥬르 "루돌프 케이크 셀카 인증하면 아이폰 11 프로가?"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2.17 12:25:58
  • 댓글 0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증샷 이벤트 

- ‘누구나 산타(Santa is everywhere)’ 주제 

- 원색의 화려한 케이크부터 B급 감성 ‘인싸’ 캐릭터 케이크까지 다양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전세계 약 11억 이상 사용자를 보유한 메이투(Meitu)사의 글로벌 인기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에서 뚜레쥬르 ‘인싸루돌프’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뚜레쥬르 #뷰티플러스 #인싸루돌프 #케이크)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PRO와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누구나 산타(Santa is everywhere)’를 주제로 원색의 화려한 케이크, 매력 넘치는 캐릭터 케이크 등 케이크 하나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즐거움을 강화한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제품은 ‘샤이닝 레드’로 케이크 겉면을 강렬한 레드 글라사주(glaçage)로 감싼 상큼한 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다. DJ루돌프, 볼빨간 눈사람, 파티 마니아 산타 등 삐딱하지만 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산타 모자를 벗기면 반짝이는 미러볼이 등장하는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의 렛츠고파티’, 선글라스와 미러볼 코로 장식한 루돌프 모양의 ‘나는야 인싸 루돌프’ 등이다.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겨울 필수 아이템인 포근한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50%까지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해 주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