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 수료식 단체사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 수료식 단체사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 박태원 광운대 교수·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최우수강사상 받아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한국부동산개발협회(회장 문주현)는 지난 16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ARP: Advanced creative city-Real estate convergence Program)' 제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문주현 회장을 비롯해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수석부회장, 박종화 제2기 원우회장, 유병호 제4기 원우회장, 기세도 제5기 원우회장 등이 참여했다.

수료식에서는 교육생 82명 전원에게 수료증과 최고경영인상, 최우수상, 우정상 등 상장이 수여됐다. 

60여 명의 강사 중 가장 우수한 강의평점을 받은 박태원 광운대 도시계획부동산학과 교수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은 최우수강사상을, ARP과정에 대한 공로 등을 인정받은 기세도 제5기 원우회장은 특별공로상을 받았다.

올해로 제5기를 맞이한 ARP과정은 국가 중추기간산업인 부동산산업의 지속적인 발전 및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미래창조적 인재를 양성함과 동시에 산학협력 및 교류로 도시·부동산분야의 학문과 산업의 발전을 위한 포괄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주현 회장은 “ARP 과정은 급변하는 미래를 예측하고 더 나아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한 준비된 플랫폼이며, 지속적으로 지식을 함양하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