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ㅇㅇㅇㅅㅇ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ㅇㅇㅇㅅㅇ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ㅇㅇㅇㅅㅇㅈ 초성 [퀴즈] [힌트] [정답]공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16일 출제됐다.

이날 퀴즈는 "월 1만원대면 온 가족 ㅇㅇㅇㅅㅇㅈ"의 문장 속 초성의 정답을 맞추는 문제로 제시됐다.

초성퀴즈 힌트는 네이버에서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은 '영어인생역전'이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한편, 시원스쿨은 오늘(16일)까지 '시원스쿨 패밀리탭 진짜 반값대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시원스쿨 패밀리탭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내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시원스쿨에 따르면 '패밀리탭'은 2017년 출시 당시,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내장된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편리성을 강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그렇지만 내장된 강의를 태블릿 안에 소장하는 형식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망설였던 상품이었다.

이에 따라 시원스쿨은 2019년 연말을 맞아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1호로 시원스쿨 대표 상품인 패밀리탭을 내놓게 됐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