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등 5개 지역 ‘가산장학생’ 62명에 9300여만원 지급

▲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이 가산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 광동제약 제공
 
[SR타임스 장세규 기자] 가산문화재단(이사장 정해영)은 25일 광동제약 평택 공장에서 제8회 가산문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평택지역을 비롯한 5개 지역의 고등학생 62명에게 9300여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과 광동제약 생산본부장 조상언 전무이사가 참석하여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미래 사회 주역인 학생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고자 했던 가산문화재단 설립의 기본 취지와 설립자 고 최수부 회장의 유지를 받들어, 오늘 함께 자리한 우수한 학생들에게 가산문화재단이 학업 정진과 밝은 미래의 디딤돌이 되겠다”고 밝혔다.

 
▲ 장학증서 수여식 후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앞줄 중앙 우측), 광동제약 생산본부장 조상언 전무이사(앞줄 중앙 좌측)와 가산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광동제약 제공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광동제약 조상언 전무이사는 “가산문화재단과 함께 광동제약도 더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지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가산문화재단은 장학 및 학술지원사업을 목적으로 2007년 광동제약 창립자인 가산 고 최수부 회장이 설립, 2008년부터 매년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지급해왔다. 지금까지 가산문화재단은 450여 명의 가산장학생에게 약 4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