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생명

- 소비자 중심 경영 인정…대통령 표창 수상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생명 창립 이래 대통령 표창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날 3회 연속으로 CCM 인증도 획득했다.

이는 최고경영자의 리더십과 경영전략을 비롯해 기업 가치창출의 주요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지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5년에 첫 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 및 인증한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여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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