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사진 공모 이벤트 포스터. ⓒ기아자동차
▲기아차 K시리즈 사진 공모 이벤트 포스터. ⓒ기아자동차

- 아이패드, 에어팟, 커피머신 등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한달간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는 기아자동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K시리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뒤,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오는 12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추첨해 기아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비트360에 전시와 더불어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illy 커피머신(5명) ▲10주년 초콜릿(357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가 직접 그려준 추억 사진(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수 작품 선정은 오는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기아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K시리즈가 어느덧 출시 10주년을 맞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