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8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SR삼라만상
[SR사회공헌] 박지윤 아나운서X르씨엘, 저소득 여성 위한 유기농 생리대 기부 나눔 캠페인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2.10 11:09:49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국내 저소득층 가정과 미혼모 가정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박지윤 아나운서는 (주)바이오가닉과 함께 기부 나눔 캠페인으로 총5백만원 상당의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을 지난달 22일 경기도 성남시청 복지국장 장현자 집무실에서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고 말했다.

이 번 유기농 생리대 나눔기부 캠페인은 박지윤 아나운서의 동참과 더블어, 온라인 패션 브랜드 사이트 '디코테'를 통해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판매 3일 만에 총 1,534세트를 완판해 화제를 모았다.

사회 취약 계층 여성에게 유기농 생리대 판매 수익금을 기부할 목적으로 시작된 르씨엘 기부 캠페인은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전 계획에서, 박지윤 아나운서와 (주)바이오가닉(대표 유고은)이 추가로 비용을 절반씩 부담하는 방식으로 해 총5백만원 상당의 국제 유기농 인증 생리대 ‘르씨엘’을 기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나눔기부 캠페인을 통해 100% 미국 텍사스산 순면 커버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은 경기 사회복지 모금회를 통해서 경기도내 가출 청소년 쉼터 및 여성ㆍ청소년 쉼터 등 총 5개의 쉼터에 지원될 예정이다.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은 여성들의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을 추구하는 ㈜바이오가닉(대표: 유고은)에서 만든 100% 미국 텍사스산 순면 커버 유기농 생리대로,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 OCS을 비롯해 TOCMC 인증 마크까지 모두 획득해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르씨엘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것은 물론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심사 완료, 스위스 SGS, 미국 농무성 USDA 인증 마크까지 획득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르씨엘 공식 홈페이지와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고, 면세점, 마트, 창고형 할인점, 유기농 전문 매장 등에도 입점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착한 가정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미혼모 가정 및 저소득 가정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 온 박지윤 아나운서는,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바이오가닉과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나눔 기부 캠페인 인연을 지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