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솔루션 '해피 윈터'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해피 윈터'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배터리 15%, 타이어 10% 할인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이달 한 달간 소모품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해피 윈터(Happy Winter) 이벤트는 눈길이나 빙판길 등 도로 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에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정비 고객에게 배터리 15%. 타이어 10% 할인을 제공하고 이중 배터리 할인은 내년 1월 1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더불어 유상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비를 받고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삼성 갤럭시폴드(1명), 전동킥보드(4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두코 르노전용 블랙박스(10명),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3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20년 1월 7일에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철 사고 예방을 위한 차량 사전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품을 정비하고 올 겨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