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가맹점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활동 릴레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11월 30일 주변 관심에서 소외되기 쉬운 독거 어르신을 위해 명륜진사갈비가 착한 행사에 팔을 걷었다. 본사차원에서 주도하여 용인흥덕점, 구리수택점, 포항두호점, 파주봉일천점, 청주사천점, 서울응암점, 서울면목점 등 가맹점주 분들과 함께 행복한세상 복지센터에 기부후원과 식사 대접 봉사활동에 나선 것.

본사 관계자는 “기브 앤 테이크 문화가 익숙해져 가다 보니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으면 다른 누군가에게 베푸는 게 당연하다는 생각들을 갖고 있다” 며 “어르신 뿐만 아니라 특히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등 아동들에 대한 지원을 많이 고민하고 있다며 도움을 받은 아이들이 성장해서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전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이 외에도 지역마다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아래 가맹점주 분들이 합심하여 지역 자치단체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최근 미덕자판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은 ‘서민음식으로 전국민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가치아래 다가오는 2020년에도 꾸준하게 이어 나간다는 후문이다.

명륜진사갈비는 2017년 론칭 이후 다양한 행사와 ‘가심비’를 잡은 메뉴개발로 최근 전국가맹 500호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각종 봉사활동 외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