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6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사람들 동정
[SR사회공헌] 아이사랑 아리솔 장학회장 이신혜 '문화발전 봉사부문' 수상
  • 이지현 기자
  • 승인 2019.12.02 15:16:02
  • 댓글 0
▲아이사랑 아리솔 장학회장 이신혜 ⓒ 이지현 기자

-‘2019년 국제평화와 봉사 국민대포럼’

-효에 대한 우수한 가치관 확립과 실천 수상의 영예

 

[SR(에스알)타임스 이지현 기자]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봉사대상 조직위원회, 대한민국헌정회 해외동포회, 국제평화와 봉사 국민대포럼 조직위원회 주최로 지난달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 2층에서 ‘2019년 국제평화와 봉사 국민대포럼’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에서 아이사랑 아리솔 장학회장 이신혜는 효에 대한 우수한 가치관 확립과 실천의 공로로 문화발전봉사부문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소감으로 이신혜는 “평상시 배려와 양보를 하는데 정말 화가 나면 법문을 읽고, 지혜롭게 공덕과 수양이 더 커가는 마음으로 자신을 다스린다”고 말했다. 

또한 2019년 한국역술인협회(회장 백운산)으로부터 최고의 관상에 선정된바 있는 이신혜는 다이아몬드 관상으로 여성으로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상을 가졌다고 평을 받았다. 

백운산 회장은 “이신혜는 복 있는 얼굴, 남편을 출세시키는 내조 있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영애와 중국 퍼스트레이디 펑리위안이 이 같은 관상을 가졌고 우아함과 고귀함을 갖춘 공작새상에 속한다”고 말했다.

아이사랑 아리솔 장학회장 이신혜는 내년 프랑스 파리 루브르미술관에서 미술전시회를 준비 중이다.

▲충청북도새마을회 이화련 회장이 대통령으로부터 수상받는 모습 ⓒ 이지현 기자

한편, 이신혜의 삼촌인 충청북도새마을회 이화련 회장은 지난 10월 29일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직접 단체표창을 수상받기도 했다. 

이화련 회장은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며 사회 봉사하면서 자발적 헌신과 희생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현 기자  jhyi101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