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6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SR새상품] 오뚜기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 ‘개포동 쌀국수’ 출시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2.02 12:24:36
  • 댓글 0
▲ⓒ오뚜기

- 쌀국수 마니아 ‘개코’와의 협업…깊고 진한 맛의 신제품 

- 차별화된 고수 별첨소스 추가…진한 쇠고기 국물에 매콤함 더한 깔끔한 맛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래퍼 ‘개코’와 협업하여 만든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가 출시한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로, SNS 등을 통해 선 공개된 티져 영상으로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인기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인 ‘개코’는 평소 바쁜 스케쥴에도 틈틈히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찾아 다니는 쌀국수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였다.

▲ⓒ

‘개포동 쌀국수’는 진하게 우려낸 쇠고기 육수 베이스에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줄 매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와 차별화하기 위하여 고수 향이 듬뿍 나는 별첨 소스를 추가, 쌀국수 고수인 ‘개코’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졌다. 술 먹은 다음 날 속 풀리는 해장이 필요할 때,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 때, 베트남 현지의 쌀국수 맛이 그리울 때 특히 잘 어울린다.

㈜오뚜기 관계자는 “래퍼 ‘개코’와 협업한 ‘개포동 쌀국수’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진한 맛으로 쌀국수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포동 쌀국수’는 한정판 제품으로, 11번가에서 선 런칭 하여 판매 중에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