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근 서구화된 식생활과 적은 운동량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비만과 소화불량, 변비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겨울엔 기온이 낮아지고 날씨가 건조해져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건강의 척도’라고 불리는 장의 건강도 나빠진다. 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변비, 각종 피부 트러블, 두통 등 온 몸에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에 따라 장에 관련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인체에 유익한 균으로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 수를 늘려 장 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장의 연동 운동이 원활해지도록 배변활동, 독소 및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인 기능을 띠며,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지방세균을 없애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피트는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의 뜨거운 완판 행진에 힘입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라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출시 기념으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실시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은품이 제공되므로 베라핏 홈페이지의 1:1 건강매니저 무료상담을 통해 혜택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베라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안정성이 검증된 18가지의 다양한 균주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배합되었다. 배가 더부룩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장이 예민하신 분,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거나 생활습관이 불규칙한 분들께 베라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권장한다.

한편, ㈜피트의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식품 소재 및 원료 연구 전문 인프라를 바탕으로 유산균 선정과 배합, 포장 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