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십
▲ⓒ비타십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성장기 어린이에게 있어 비타민, 칼슘, 미네랄 등 양질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일은 건강한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편식이 심하다 거나 과도한 간식 섭취 등 다양한 이유로 풍부한 영양소 섭취가 안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많은 부모가 영양소와 아이의 입맛 사이에서 타협점을 찾은 뒤 어린이종합영양제 등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하는 방법으로 균형을 잡고 있다.

이에 시중에는 다양한 어린이비타민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부모가 안심할 만한 좋은 어린이비타민을 고르는 것 역시 쉬운 일이 아니다. 정제형 비타민은 물과 함께 삼켜야 하기 때문에 싫어하는 아이가 많은 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어블비타민은 높은 당함량이 염려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아이가 좋아하고, 부모도 안심할 수 있는 키즈비타민에 관심을 가지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빨대비타민 ‘비타십’이 출시됐다.

비타십 관계자는 “비타십은 설탕을 비롯해 글루텐, 유당이 들어가지 않은 어린이비타민 브랜드다. 현재 비타십은 체리, 라즈베리, 오렌지, 포레스트후르츠 총 네 가지 맛이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체리맛에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 라즈베리맛에는 칼슘과 비타민D, 오렌지맛 및 포레스트후르츠맛에는 비타민C, 비타민B2, 아연이 함유됐다.”고 전했다.

이어 “빨대형 키즈비타민에는 물로 빠르게 용해되는 펠렛 형태의 활성성분 사이에 맛을 유지시켜주는 정제를 넣어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혁신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물 한 잔(200ml)에 개별 포장된 비타십 빨대 1개를 꽂아 마시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비타민, 미네랄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십의 비타민 원료는 독일, 스위스, 네덜란드 등 유럽산을 사용했으며 국제기관에서 SGS, IFS 인증을 취득하는 등 철저한 품질,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에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22개국 소비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타십의 국내 총판권을 보유한 서현PMS 관계자는 “비타십은 영양 불균형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빨대비타민 제품”이라며 “설탕·유당·글루텐 Free 어린이종합영양제, 유럽산 키즈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비타십을 만나보기를 권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